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더마틱스 울트라 효과.. 기대해 봅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효과.. 기대해 봅니다...^^










요 몇일전..


귀요미 딸랑구가 퇴근하는 아빠가 얼마나 반가운지 


비밀번호는 누르는데 집안에서 큰 소리로 소리친다..


'아빠다!!' ㅋㅋㅋㅋㅋ


요녀석 아빠다를 이렇게 우렁차게 하다니 


문열고 신발을 벗는데 다가와 꼬옥~ 안아준다^^


얼굴을 쳐다보고 아빠 뽀뽀~ 를 요청하자 얼굴을 꼬옥~ 잡고 


뽀뽀를 해주더니 갑자기 손가락에 힘을 잔득 주고 ...


활킨다!! 아차 싶어서 언능 얼굴을 뺏지만 날카로운 애기 손톱이 


내 얼굴에 상처를.. ㅠㅠ







어쩔수 없지..  내 딸이 한걸 뭐라하겟노...


피가 주르륵.. 주르륵...


후시딘 바르고 마데카솔 바르고 열심히 약을 바르지만


얼굴에 어두운 색소 침착과 함께 상처가 남았다..ㅠㅠ







나이를 떠나 결혼 유무를 떠나 


얼굴에 흉은 그닥 반가운건 아니니...


가까운 약국에가서 이야기 하니 


효과가 있다며 추천해준 더마틱스 울트라!!


확실한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반 약품과 다르게 


서랍 안쪽에서 꺼내어 주시면서 


길게는 6개월도 걸리니까 꾸준하게 바르라고.. 흠...




6개월이면.. 거의 변화하는 과정을 모를테니..


전후 사진을 남겨보리다..^^ 




가격은 2만원


헐!!  the love 게 비싸... ㅋㅋㅋ


그래도 효과만 있다면야..


근데.. 용량이.. 7g???


휴.. 그래 상처가 없어지는거니까 ... ㅋㅋㅋ







점착성투명 창상피복재 


뭔뜻인지 모르것다....








꺼내어보면 막상 이런모습?


별거 없음... 그냥...


튜브형 립스틱 같기도 하고.. ㅎㅎ





이 사용방법을 꼭 지켜야 한다...


효과를 보려면...


절대!! 아물지 않은 상처에는 바르지 않는거란다 


상처가 다 아물고 흉이 남았을때 쓰는거란다 


여튼.. 깨끗하게 흉진 부위를 씻고 그위에 얆게~ 발라서 


1~2분 사이에 마르도록!!


그리고 하루에 두번!!^^








양은 요정도~


상처부위가 매우 작아서 


많이 하면 안마를 수 있으니 이정도의 양을 얇게 발라 보기로 한다.








이건 오래전에 생긴 이마의상처...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를때 함께 발라 보기로^^






그리고 얼굴에 새겨진 손톱 자국...


다른 피부들과 동일한 색으로 변화하길 기대하며...


6개월이라.. 한번 해본다 내가.. ㅋㅋㅋ


결과는? 6개월뒤 포스팅 할게요...


혹시라도 그전에 효과가 나타나면..


포스팅 할게요^^




굿 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