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불스원 에어컨 필터 사용 후기~

불스원 에어컨 필터 사용 후기~









요 몇일 히터를 켜면 퀘퀘한 냄새가 난다...


필터 교체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이상하네...


싶었던 터에 둘째가 태어났다!!


귀요미녀석 ㅋㅋㅋㅋ




그때부터 고민이 되었다..


에어컨 냄새가나서 필터갈고 에바청소도 했는데


다시 또 냄새라니.. 흠...





그러고 있는 찰라에 티비에서 광고가 나온다


불스원 5중 필터!!


미세먼지까지 모두 걸러준다는..흠..


하긴 필터가 제역활을 못하면 그걸 다 우리가 마시는거니까...


이걸로 교환해봐야지... 마음 먹음!!


근데!!! 마트나 인터넷에서 안팜!!  헐......


어렵게 수소문해서 구입한 필터... ㅋㅋㅋ





일반 마트에서 파는 불스원 필터와는 다름!!


지금도 일반 마트에서 불스원 에어컨 필터를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비교샷 들어갑니다^^





어렵게 구한 비싼 녀석!! 시중에 파는


불스원 에어컨 필터에 약 5배 가격이다...


이가격만큼 일을 하는지 두고 봐야지.. --






일단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과 비교된 처리 성능


다른 필터에서는 못하는 세균 및 곰팡이 제거 냄새제거


유해가스 오존 모두 제거 한다는 사실!!


좋다.. 믿고 써보자 냄새도 잡혀야 할텐데...







오른쪽 제품은 모 마트에서 판매하는 불스원 에어컨 필터!!


왼쪽 제품은 이번에 어렵게 구한 5중차단 에어컨 필터


두께와 무개부터가 다르다!!


조금더 자세한 모습!






왼쪽의 제품과 오른쪽 제품의 확실한 필터 두께 차이가 느껴진다






오른쪽 필터는 교체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미 시커멋고 먼지 투성이다.







교체 후기


일단 냄재가 잡혔다.


아무래도 차량에서 나는 히터 냄새는 에어컨 필터가 노후되서 그런듯


일단 오늘 교체하고 오늘은 냄새가 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오래 가는지 


차량 외부에서 들어 오는 냄새는 잘 차단 되는지 


느껴봐야 할듯 싶다^^






비싼돈주고 구매한 제품이니 제역활 해주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