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이랑 아빠랑

나우베베 부천점!! 시식 후기 입니다~^-^

 

 

 

나우베베 부천점!! 시식 후기 입니다~^-^

 

 

 

선율이의 돌잔치가 이제 한달도 남지 않은 시점!!!

 

부랴부랴 준비할게 많지만 바쁜 아빠를 대신해서 역시 바쁜 엄마가 고군분투중...

 

너무 너무 고맙습니다^^ 준비 잘 부탁해요 ㅎㅎ

 

 

저번 주말에는 돌잔치전에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시식의 기회가 있었어요~

 

여행 다음날이라 조금 피곤하기는 했지만 귀요미 율이 잘 씻기고

 

시식을 다녀왔습니다^-^

 

일단 장 단점부터 적어 볼까요??

 

 

 

장점.

 

1. 음식 및 장소의 청결도가 우수하다.

 

- 매우 깔끔해요~ 음식도 깔끔하구요~ 장소도 그리고 행사장도

 

깔끔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다른 돌잔치 집을 가게되면 번잡스럽고 음식 및

 

주변에 청결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거든요.

 

 

2. 테이블과 테이블의 간격이 넓습니다.

 

- 음식을 가지고 이동하다보면 의자와 의자 사이를 지나다녀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좁은 곳의 경우에는 불편함이 많았지만 따닥따닥 붙어 있지 않아 이동하기 수월합니다.

 

 

3. 직원분들의 친절도가 좋습니다.

 

-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모습과 음식 및 위치 안내시 밝에 웃으며 이야기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4. 음료 및 음식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 돌잔치집에는 대다수 비슷한 음료와 비슷한 음식이 있다는 느낌이 강했지만

 

음료도 다양하며 음식의 종류가 매우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맛도 좋았구요^^

 

 

5. 공동 수유실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돌잔치 오시는 분들중 일부는 친구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비슷한 연령대의 아기들이 많은데요.

 

돌잔치 당사자의 수유실은 항상 있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들은 화장실에 있는

 

기저기 교환대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공동 수유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수유 및 기저귀 교환에 용이했습니다.

 

 

 

단점.

 

1. 주차장이 협소

 

- 주차장을 이용하려 내려가다보니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작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홀에서 여쭤보니 주차요원이 상시 대기하여 주차에 어려움 없도록 한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1층 야외에서부터 지하까지 주차요원이 안내를 해주었습니다.

 

 

2. 주차장에서 홀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가 협소

 

- 제 기억으로는 한개의 엘레베이터가 있던것으로 기억합니다만.. 이건 건물을 다 돌아다녀보지는 않아서요.

 

일단 1시에 방문하여서 피크타임이였을테지만 그렇게 붐비지는 않았던것 같습니다.

 

 

3. 음식

 

- 음식은 전체적으로 좋았으나 국수의 육수온도가 미지근해 지적할 부분인듯 합니다.

 

개선했으면 하는 마음에 직원분에게 안내 했으며 잠시 온도가 떨어진것인지 다시 확인하로 갔을 경우에는

 

따뜻한 육수온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정도면 장단점을 한눈에 보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매우 솔직한 후기죠?

 

고민하시는 분들 결정하시는데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시식한 사진들을 봐야겠죠?^^

 

 

 

 

 

 

선율아가 시식을 위한 자리 입니다^^

 

도착하니 시원한 음료를 세팅해주셨구요~

 

어린이 체어가 필요한지 물어보시고 가져도 주셨어요^^

 

 

 

요놈입니다~

 

우리집 귀요미녀석^^

 

돌이 되어가니 얼마나 이쁜 짓을 많이 하는지

 

할머니 할아버지 고모 고숙 이모 이모부 뿐 아니라 주변분들을 살살 녹이고 있어요~

 

아들같죠? 딸입니다^^

 

머리도 많이 없고 옷도 조금 보이시하게 입혔는데..

 

이유는.. 아빠가 핑크.. 그런거.. 별로 안좋아 해요 ㅠㅠ

 

그래서 이렇게 입히는 편이랍니다..^^

 

...(사실 안어울려요..ㅋㅋㅋ)

 

 

 

 

아빠가 율이랑 노는동안 엄마가 한바퀴 둘러보고

 

음식을 가져왔어요~

 

에픽타이져를 가져온듯 한데요~

 

깔끔하고 예쁘게 담겨져 있네요^^

 

 

 

그리고 아빠가 좋아 하는 샐러드와 육회!!

 

크아~ 하지만 육회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저는 조미료가 등북 들어간걸 좋아하는데

 

깔끔한 스타일이였거든요^^;

 

 

 

 

종류별로 먹어보려고 노력했는데

 

그러다보니 음식을 하나씩 하나씩 ㅎㅎㅎ

 

튀김류와 돼지고기는 너무 맛났어요~

 

즉!! 제스타일인거죠 ㅎㅎ

 

 

 

자 이제 엄마가 율이를 보는동안 아빠가 음식을 담아왔어요~

 

율이 엄마가 좋아 하는 새우와 소라!!

 

소라는 모두 깔끔하게 발라 놓으셔서 먹기 너무좋았어요~

 

소라 빼려면 아주 ... 아주.. 그냥.. ㅋㅋㅋ 그렇잖아요^^

 

하지만 손질이 되있어서 초장만 찍어 먹으면 땡!! ㅎㅎ

 

그리고 새우는~ ... 네.. 먹기전에 찍었어야해요...

 

그게 맞는데요.. 먹는데 눈이 팔려서.. ㅋㅋㅋ

 

맛있었어요^^ 문어도 스테이크도 맛나요^^

 

 

 

그리고 초밥류!!

 

저는 초밥을 매우 좋아해서 초밥을 한접시 가져왔는데요~

 

네.. 역시 다 먹었어요... ㅎㅎㅎ

 

날새우초밥인가.. 붉은 색이 아닌 약간 생새우 초밥 같은거!!

 

그걸 젤 좋아 하는데요 여기는 그게 있더라구요^^

 

비싼 값을 하는거겠죠?^^

 

초밥도 굿!!

 

 

 

 

 

그리고 율이 엄마가 좋아 하는 도가니탕~

 

요런걸 좋아해서 가져다 주었어요~

 

그릇 두장이 겹쳐있죠? 아래 그릇에는 소금을 담아 오는 센스!! ㅎㅎ

 

이 사진의 왼쪽 국수가 조금 식은 것 같았어요~

 

육수가 식은듯 했지만 개선되었어요^^

 

 

 

 

후식으로 디저트와 함께 과일을 가져다 먹었구요~

 

자몽이 있더라구요~

 

과일사진 어디갔지... ㅠㅠ

 

케익이 매우 맛있었고 과일도 참 맛있었어요^^

 

 

 

 

한쪽에는 맥주가 있더라구요??

 

그냥.. 지나칠순 없고해서 맥주도 한컵 가져와서 마셔봤어요^^

 

 

 

음식이 나열된곳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생각해보니 홀 사진을 조금 찍을걸 그랬나봐요....

 

그런데 홀이나 음식이 있는곳은 다른곳에도 많으니

 

저는 장단점과 음식 하나 하나 사진에 집중해봤어요^^

 

 

 

음식을 다 먹구~

 

아빠는 율이에게 포도를 까주었는데요~

 

요놈 아직 걷지도 못하는데 내려와서는

 

이렇게 테이블을 잡고

 

빨리 달라고 아우성입니다^^

 

 

 

입 벌리고~ 포도를 기다려!! ㅎㅎ

 

 

 

기분이 좋으면 보이는 아랫니 두개!!

 

이가 조금 늦게 나는 편이에요^^

 

 

 

 

옆테이블의 할어버지가 지나가쟈!!

 

오! 오! 이럽니다.. ㅋㅋㅋ

 

 

 

 

습~ 습~ 숨을 쉬기도 하구요^^

 

귀여운 딸~ 이쁜 선율이~

 

다음달에는 돌잔치 성공적으로 치루자!!

 

웃으면서 귀엽게`! 이쁘게~!^-^

 

 

 

 

 

이상으로 나우베베 부천점 시식후기를 마쳐요~

 

맛있고 깔끔하니 좋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