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레이븐 휴먼 무기 추천!! 저는 이걸 씁니다 ㅎㅎㅎ



레이븐 휴먼 무기 추천!! 저는 이걸 씁니다 ㅎㅎㅎ




요즘 차승원씨가 핫하게 선전을 하고~


최근에는 유인나씨가 부츠를 신고 나와서 광고를 하시죠 ㅎㅎㅎ


맨날 맨날 보다가 문득..한번 해볼까 싶어서 시작한 레이븐!!


이제는 짬날때마다 게임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저는 휴먼을 선택했습니다!!


왜냐!! 난.. 휴먼이니까... ㅋㅋㅋ (디아블로에서도 성전사를 합니다 ㅋㅋ)



자 그동안 한.. 2주 정도 하면서 만든 캐릭터와 무기 입니다!!







여러분도 매일 보시는 광경이죠?


저는 결투장이 젤 좋아요 ㅋㅋㅋ


뭔가 1:1 하면서 피하기도 하고 공격도 하고 아슬아슬하게 이기면


그 스릴이!! 워우!! ㅎㅎ






처음부터 무슨 무기를 써야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음... 가장 좋은 휴먼 무기는 보룬검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보룬검이 전설로 떴으면 좋았을껄...


성전사 둔기가 전설로 뜨는 바람에...


어쩔수 없이 성전사 둔기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신화레벨까지 올렸구요~



가장 많이 쓰는거 순위로는


1위 보룬검


2위 둔기류


3위 대검류


4위 도끼류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공속도 중요하고 공격력도 중요해서 그런가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보룬검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자 무기 공격력입니다~


사실 뭐 그리 높지는 않아요^^


성전사 둔기를 천사의 성전사 둔기로 바꿧더니 


발동스킬의 4번째 스킬이 이상한 모양으로 바뀌였는데요~


그전이 뭐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저걸 쓰면 이상한 캐릭터가 나와요 ㅎㅎㅎ






아 설명에 얼음 여신이라고 써있네요~


얼음 여신을 소환해 빙결 피해를 입힙니다!! 라고 써있어요 ㅋㅋㅋ


최근 마법무기가 많이 핫 한데 


아직 마법무기는 한번도 못 얻어 봤어요...


다른 분들 쓰는거 보니까 기절 시키는것도 있고 그렇던데.. ㅠㅠ





전체적인 스팩입니다~


아직.. 갈길이 멀어요..


만랩 한번 찍어보고 싶은데 가능할지.. ㅋㅋㅋ







다야가 300개 모였길래 질러봤어요!!


개인적인 특성상 게임을 그리 오래 하지 않기때문에..


대다 수 게임을 하면 이런거 아기꼬 아끼고 아끼다가..


게임도 재대로 즐기지 못하고 게임을 접더라구요..


아끼면 똥된다!! 


금방 질릴거라면 그냥 다야 쓰자 ㅋㅋㅋ


근데 마법 무기는.. 나오지 않았어요...ㅠㅠ


저 아이템들음 모두.. 레벨업 하는데 희생되었죠.. ㅋㅋㅋㅋㅋ







이분은 얼음 여신 입니다!!


이분이 나와서 공격하면 공격력이 짱이에요!! ㅋㅋㅋ


1:1 대전에서도 유용하게 쓰이고 있죠!! ㅎㅎ





저는 레이븐 휴먼 캐릭터를 키우며


무기는 성전사 둔기를 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사용하는 방어구를 공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