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레이븐 휴먼 망토추천 하고 싶은데 이건 어떤가요??




레이븐 휴먼 망토추천 하고 싶은데 이건 어떤가요??




레이븐 휴먼을 정한 이유는 딱하나!!


디아블로할때부터 했던건데 요즘 


강한 공격력의 반고를 보면 잘못 선택햇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


1:1 대전에서 공격력 체험해보면 아차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ㅋㅋㅋ






그래도 이왕지사 이렇게 된거!!


내가 레이븐을 천년만년 할것도 아니고 지겨우면 그만할꺼니까!!


하던거나 잘해보자는 생각으로 휴먼에 몰빵 하고 있습니다 ㅎㅎ






자 요놈 입니다~


아직까지도... 팔라딘 세트를 못하고 있어요... 영웅 팔라 30까지 올렸는데 


방어구 헤븐스톤이 없어서... ㅠㅠ


1주일 정도는 요일탐험을 조금더 해야 할듯 합니다 ㅋㅋㅋㅋ








자자 일단 망토부터!!


제가 착용하고 있는 망토 입니다!!


방어력이 좋은 망토죠~


5일간 출석해서 얻은건데요~ 사실 뭐 그냥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


흡혈쪽으로 조금더 눈이 가는데 흡혈 말고는 달리 좋은게 없어서...


어춤의 추척자 망토 인데 이것보다 차라리 


불사의 체력 망토가 전설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껄 합니다...


방어력과 체력을 동시에 올려줄수 있으니까요^^


지금부터라도 영웅을 전설로 올릴까 생각도 들지만


망토가 쉽게 나오는 아이템이 아니라 ...


그냥 주는 절설을 그냥 차고 있어요..


아마 현질 하지 않는 분들은 대다수 저랑 같은 생각일 듯 하네요^^








자 요 100일 기념 이벤트!!


오늘이 마지막이죠??


얼마나 얻으셨나요??





짠~ 저는 여기까지가 끝인가봐요...


길드전을 안하기 때문에 100일 티켓은 결투장에서만 얻을 수 있는데 


지금까지 177개.. 앞으로 130개는 더모아야 


전설 무기랑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데..


오늘하루에 130개는 무리... ㅠㅠ


아.. 아쉽당.. ㅠㅠ






요 아랫것들도 더 하고 싶었는데....


안되는가봐요.. ㅋㅋㅋ






여러분은 어떤 망토를 차고 계신가요?


저는 불사의 체력이 전설 이상으로 뜨면


바로 갈아 탑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