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이발자국

홍대 육지!! 고기 맛있게 먹고 왔어요~




홍대 육지!! 고기 맛있게 먹고 왔어요~





오랜만에 모임!!


반가운 사람들과 술자리가 있었더랬죠~


간만에 만나는 사람들이라 얼마나 반가운지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이야기 한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 제가 모임 가졌던 곳은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 있는 육지 입니다^^


사진 보여드릴게요~~





짠~ 매뉴 입니다!! 헤헤~


요즘 카메라 액정 부분에 기스가 나서 그런지 사진이 


예쁘게 안찍혀요... 자.. 그렇다면.. 폰을 바꿀때가 온거야.. 흐흐흐~ ㅋㅋㅋ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 입니다~


날치알을 주시구요~ 김과 야채등 입니다^^






그리고 저 멀리 파무침과~ 


묵!! 묵!! 뭐라그러더라.. 묵.... 사발이라고 하나요??^^


저건 1회는 서비스~!





요만큼 맛보기로 주시는데요~


아주 시원하고 좋아요^^


추가로 시키면 돈이 들어가구요~ 그때는 더~ 많이 주신다고 합니다^^





기름장에 마늘은 퐁당해서 가운데 놔주세요^^


지글지글 기름이 끓으면서 마늘이 맛나게 익죠^^


저는 개인적으로 생마늘을 좋아 합니다..ㅎㅎㅎ





이건!! 갈비살이랑 안창살이랑.. 시켰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나중에 갈비도 키켰는데 이게 안창인가 그럼..^^;


여튼 살작 양념이 되어서 나왔어요~^-^





이렇게 숯과 함께 가스불을 이용하시는데요~


맛나게 구워지는 중입니다~


저희는 이날 오랜만에 수다 떠느라...


고기가 타는것도 모르고 이야기를 했네요...


그래서 비싼 소고기를 태워서 먹었어요..ㅜㅜ






이건 육회!! 육회는 꼭 먹어봐야겠죠^^


노른자를 따로 가져다 주셨는데요~


워하면 섞어 먹고~ 아니면 따로 먹으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저희는 섞었죠!! 음~ 굿^^




근데 불 옆에 있으니까 고기가 금방 녹아요~


스믈스믈 녹으면서 핏물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호로록 마셔버렸어요!! 드시는 분들조 조심하세요^^






고기와 감자를 먹음직스럽게 해서~


신나게 신나게 먹었어요~ 성인 3명이서 소주 2병 맥주 2병 고기 4인분인가? 5인분인가..해서 


10만원 정도 나왔어요~^-^


참고 하시고 이용하세요~






짠~ 여기 입니다!!


함께한 예쁜 여자분은 모자이크 처리!!


몰래 찍은거니까.... ㅎㅎㅎ






위치 안내 합니다~





요기에요 홍대 육지 본점!!!


날씨가 많이 더운데요!


건강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