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시화방조제 광어 낚시 성공^^

시화방조제 광어 낚시 성공^^

 

 

 

 

 

 

아 얼마만인지...

 

10월 3일.. 평일...은 아니고 개천절...

 

건국 기념일에 갑자기 와이프가 출근을 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

 

앗.. 기회다.. ㅎㅎ

 

꼬망꼬망도 쉬는날이라 율이는 평소처럼 할머니 할어버지에게 맞기기로 하고..

 

10월 3일 아침!!

 

쿨하게 와이프 출근시켜주고 시화방조제로 고고싱!!

 

 

 

 

이날 즐거운 낚시 생활을 허락해준 마느님에게 감사하며

 

평소처럼 아이를 봐주신 부모님에게 감사합니다^_^

 

 

 

 

일단 날씨 좋은 개천절~~

 

이날 같이 가기로 한 동생 2명과 형님 한분 이렇게

 

남자 4명이서 중간선착장과 티라이트 휴게소 중간쯔음~

 

차를 새우고 물에 내려와보니 간조타임~

 

 

 

 

내 목표대로 찌낚을 시작하고

 

낚시 좀 하는 동생은 광어 타임이라며

 

지그해드에 빨간 웜을 달아서 광어 잡기 시작!!

 

 

 

 

그리고 모두 입질도 못받고 있는데

 

어..어!! 하면서 광어를 ..걸어냄.. 우와..

 

시방에 광어가 있다니.. ㅋㅋㅋㅋ

 

 

 

 

 

방생 사이즈는 넘긴 광어~

 

귀엽다^^

 

이빨이 얼마나 날카로운지...

 

4명이서 어쩌지? 하다가..뭐..어째.. ㅋㅋㅋ

 

좀더 커서 만나길 바라며 방생^^

 

 

 

 

 

 

 

 

그뒤로도 처음 해보는 찌낚에는 왠...

 

애럭만 죽어라 물리고 ...

 

힘좀 쓰는 녀석들을 한마리도 잡지 못함...

 

얼굴만 시커먼하게 태우고 ㅋㅋㅋ

 

 

 

 

 

 

또 애럭~

 

애럭~ 애럭~ 애라이~

 

나중에 망둥어까지 별별게 다나온다 ㅋㅋㅋㅋㅋ

 

 

 

 

 

 

물은 다시 차오르고...

 

우리는 철수~

 

날이 아침에 갑자기 좋아 지는 바람에

 

사람이 없을꺼라 예상 했지만

 

시간이 흐르고 점심시간이 지나자

 

시방에는 낚시할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과

 

엄청난 차량행렬로...

 

집에가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렸다는.. ㅠㅠ

 

 

 

 

 

 

여튼 시방에서 광어 봤음!!

 

광어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