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LED화장실등 교체 완료~

LED화장실등 교체 완료~

 

 

 

 

 

 

 

 

 

이사를 가면서 가장 하고 싶었던것중 하나는

 

바로 오래된 전등 바꾸기~

 

누런 색상의 화장실등부터

 

모든 방등을 싹 바꾸고 싶었다.

 

가까운 철물점에가서 화장실 LED 등을 하나 달라고 했더니 35000원...

 

헐... 이거 인터넷으로 15000원에 본건데... 너무 많이 붙이시네.. ㅠㅠ

 

일단 구경만 하고 다시 집으로와서 ㅋㅍ에다가 배송시킴

 

바로 다음날 도착!!

 

자자 고고고~ 설치 하로 가자~ ㅎㅎㅎ

 

 

 

 

 

 

 

 

 

기존 화장실~

 

밤에 촬영해서 색상이 정확하게 나오는데

 

약간 노란 형광등 불빛이다!

 

하얀등보다 눈에 좋다고는 하는데

 

하얀색으 그래도 좋음... ㅎㅎ

 

그래서 변경하기로!!

 

 

 

 

조만간 저 수전도 싹 바꿔야지.. ㅋㅋㅋㅋ

 

 

 

 

 

 

 

 

 

 

도착한 전등~

 

헐... 난 네모난걸 시켰는데 동그란게 왔네...

 

쿠팡맨~~ 왜그래요~~ ㅠㅠ

 

아닌가.. 쿠팡맨은 배송만 해준거니

 

판매처 실수인가.. ㅠㅠ

 

 

 

 

 

 

LED화장실등 교체작업은

 

밤에 하면 불이 없어서 어두운 관계로...

 

환한 대낮에^^

 

일단 혹시 모르니 전등쪽 두꺼비집은 내리고~

 

등 분해하고 전선 분리 ~ ^^

 

 

 

 

 

 

 

그리고 가볍게 철시 완료~ 후후후~

 

간단하구만~

 

욕실 하나 완료~

 

 

 

 

 

 

 

그리고 안방 화장실도 완료~ ㅎㅎㅎ

 

사진을 잘못찍어서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상당히 환하고 좋음!!

 

간단하고 저렴하게 교체 완료!!

 

다음에는 시간날때 수전도 교체 해야지~

 

 

 

 

 

룰루랄라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