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사용 후기~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사용 후기~










검은색 차량을 구매하고 


가장 걱정됐던것이 바로 광!!!


아.. 블랙은 광인데... ㅠㅠ


내가 잘 관리 할 수 있을까.. 


일단 고체 왁스할 시간은 없고...






오래전에 사둔 불스원 액체왁스를 몇번 사용해봤다.


일단 광은 잘 나는것 같지만


지속성이 떨어진다


고압수로 세차한번 하고 나면 꽝... 흠....






그때 tv에 나오는 크리스탈코트!!


어머!! 걸스데이!! ㅋㅋㅋㅋㅋ


저걸 사볼까... 생각만 하던 어느날


마트에 갔는데 계산하고 보니 장바구니에 담겨 있었다.. ㅋㅋㅋㅋ








약 한차량에 5회 정도 뿌릴 양이라고 써있던것 같다.


자세한건 다른곳에도 많으니 뭐..


검색해보시면되고 


안에 하얀 천도 들어 있으니 그걸 이용하면 된다!!






3주전에 1회 사용후


세차를 못하고...


먼지털이개로 대충 먼지만 털고 다니다


드디어 세차할수 있는 시간이 생겼다!!


세차장으로 고고!!







우리 까투리...


내가 신경 많이 못써줬지...


오늘 두시간 불태워보자... ㅋㅋㅋㅋ


광이 많이 죽지 않았지만


먼지로 인해서


그 빛을 100% 발휘하지는 못하는듯...









고압세차후 


물기를 말리기전...


오.....


이정도 비딩이 아직 살아 있다니...


일반 물왁스와는 다른듯 하다..


이렇게 살아 있다니..^^








내외부 싹 청소하고 


크리스탈코트 마무리 후 사진^^




아 역시... 검둥이는 광빨이지... ㅋㅋㅋㅋㅋ






후기~


일반 물왁스 보다는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물론 수십만원짜리 유리막코팅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3주동안 먼지털이개도 2~3회 사용하고


고압세척 후에도 저정도 비딩이라면 가격에 맞추어 적당한듯 하네요~





해본 결과 물기를 모두 말리고 하는게 더 좋습니다~


면적을 처음에 너무 넓게 하시기 보다는


조금씩 조금씩 하시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