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자동차 보험료 너무하네요.. ㅠㅠ

 

 

 

 

 

자동차 보험료 너무하네요.. ㅠㅠ

 

 

 

 

 

 

 

 

 

 

 

아...

 

또 그날이 왔어요...

 

자동차 보험료를 내야 하는 그날... ㅠㅠ

 

 

 

 

솔직히 이건 너무 아깝죠...

 

일년에 적게는 몇십에서 많게는 몇백까지 내는데..

 

사고가 나면  덜 아까울까? 싶지만

 

자동차 보험료는 사고나기 전까지는 쓸일이 없는...

 

정말 어디까지나 보험일 뿐이니까요 ㅠㅠ

 

 

 

 

그런데 그 돈을 또 내야 하는 시즌이 왔네요..

 

친절하게도 문자로 자동차보험 갱신기간이니

 

우리쪽에서 해라~ 인데...

 

보험료가 어째 더 오른건지...

 

떨어질거라 예상 했는데 내려가지를 않네요 ㅠㅠ

 

 

 

 

 

 

 

 

자동차 보험은 거의 동일한곳에서 하는데요

 

아무래도 저렴한 다이랙트로!!

 

그리고 몇군데 같은 견적으로 비교해서

 

가장 싼곳으로 넣어요~ ㅠㅠ

 

그래야 돈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죠...

 

이번에는 악사와 국민 삼성에서 연락이 왔네요

 

어떻게 내차 보험료 갱신기간을

 

귀신같이 알고 연락 하시는건지 ㅋㅋㅋㅋㅋ

 

 

 

 

 

 

 

 

 

작년에 보험 들었던 삼성인데

 

이번에도 보험료는 70만원대..

 

차량 운행한지 10년 넘고

 

차도 7년이 넘었는데..

 

대물을 10억 잡아서 그런건지...

 

자손을 올려서 그런건지.....

 

 

 

 

 

요즘 비싼 차도 많고

 

한번 붙이치면 억소리 나는 차가 많아서

 

작년부터 보장을 올려놨더니 아주 난리네요 ㅠㅠ

 

 

 

올해도 동일한 조건으로

 

69만원... 뭐야!!

 

또 70만원이네?

 

허얼..... ㅠㅠ

 

 

 

 

 

 

 

꼭 필요한 보험이지만 너무 비싸요...

 

힝... 사고 안나면 일부라도 돌려주면 안되나요...?

 

자동차 보험료 너무 아까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