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끝까지 사랑 인물관계도 살펴 볼게요 ㅎㅎ

끝까지 사랑 인물관계도 살펴 볼게요 ㅎㅎ

 

 

 

 

 

 

 

 

인형의 집이 끝나고

 

허전함을 감출 수 없을때

 

다시 내 맘속에 들어온 그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 인물관계도를 살펴 봐요!!!!

 

와 대박.. 역시.. ㅠㅠ

 

 

 

 

 

 

사랑은 움직이는 거라고 했던가요

 

가슴속에 코옥 박혀 남을거 같던

 

인형의 집이 나가고

 

새로운 일일 드라마가 가슴속에

 

더 깊이 박혀 버렸네요 ㅎㅎ

 

끝까지 사랑!! 요즘 핫하죠!! ㅎㅎㅎ

 

 

 

 

 

 

 

많은 분들이 보시는 끝까지 사랑 인물관계도를

 

한번 살펴 볼게요 ㅎㅎ

 

 

 

 

 

 

 일일 드마라의 가장 큰 매력은

 

살작 꼬이는 어려운 관계!!

 

한국 드라마의 느낌이 가득한 바로

 

끝까지 사랑 인물관계도!!

 

한가영 강세나 윤정한 강현기

 

이 네 사람의 관계가 눈에 띄는데요

 

 

 

 

 

 

 

 

 

 

 

최근 11회차에서는 세나가 가영의 올케가 되었다는

 

큰 사건이 터지면서 정한이 충격에...

 

그것도 모르느 가영은 마냥 행복해 하고 있죠 ㅎㅎ

 

 

 

 

 

아직은 초반이야기가 풀리고 있는 끝까지 사랑!!

 

조금더 살펴 본다면 더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것으로 예상 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