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이발자국

나우베베 부천점!! 방문 후기 입니다~*

나우베베 부천점!! 방문 후기 입니다~*

 

 

 

2014년 5월 22일 생으로 태어는 우리 딸 율이^-^

 

우리 율이는 청말띠 여자 아이 입니다~ (걱정이구만..ㅋ)

 

태어난지 134일~ 그런데 그런데!! 벌써 돌을 예약해야 한다는 주변분들의 말...ㅠㅠ

 

돌...? 아직 8개월도 더남은거 같은데..벌써....라는 생각으로

 

조금씩 알아보다보니...헐~

 

벌써 대다수 좋은 시간대는 예약이 꽉 차있더라는!!

 

돌잔치 예약... 서둘러야 합니다.. 혹시 아직 안아셨다면.. 어짜피 알아볼거...

 

조금만 서둘러 보세요^-^

 

 

 

저희 부부가 선택한곳은 나우베베 부천점!!

 

그리고 저희 부부가 선택한 곳은 바로!! 브루니홀^-^

 

맞벌이 부부가 늦은시간에 방문했지만 환하게 웃어주시는 이사님 덕분에

 

편안한 상담을 진행했어요~ 각 홀도 모두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구요~

 

음식의 위치나 포토테이블 등등 예쁘게 장식된 부분을 확인했구요^^

 

 

 

 

 

아기자기한 다양한 룸이 있지만 저희는

 

뭔가 고급져 보이는? 느낌으로 선택했어요^_^

 

또하나 좋았던 점!!

 

10월 이벤트!! 다양한 이벤트로 할인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요기 있는 해택만 챙겨도!! 얼마 할인이에요!! 야호~^-^

 

그렇게 다양한 혜택으로 할인 팍팍! 받고 계약서 작성!! ㅎㅎㅎ

 

 

 

 

 

 

좋은 혜택은 빨리 챙기는게 좋은거 같아요~

 

다른 친구들 돌잔치 가봐도 그렇게 맘에 드는곳은 없었는데

 

여기는 딱! 맘에 들어요^_^

 

 

 

 

 

나우베베는 연예인홍록기씨가 운영?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닌가.. 대표 모델일까요? ㅎㅎ

 

뭐 여튼 자주 오신다고 하는데요~

 

촬영하는날 홍록기씨를 만날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ㅎㅎㅎ

 

그럼 달려가서 사진 한장 부탁할꺼에요!! 흐흐흐~*

 

 

 

 

 

 

마지막으로 우리 딸입니다!!

 

똥율이 딸랑구 입니다^^

 

똥을 많이 싸서 똥율이는 아니구요~ 똥글똥글해서 똥율이^-^

 

귀요미 요즘 얼마나 잘 웃고 말이 많은지~

 

또 보고 싶네요...

 

엄마 아빠가 돌잔치 예쁘게 해줄게~^-^v

 

 

이상으로 나우베베 부천점 방문 후기 끝!!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우베베 부천점 위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