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시화방조제 낚시 다녀온 후기~^^

시화방조제 낚시 다녀온 후기~^^

 

 

 

 

낚시를 즐기게 된게 언제부터였더라...

 

하루는 회사분과 함께 민물 낚시를 다녀오고 낚시에 매력에 푸욱~

 

빠져버렸죠... 진득하니 앉아서 찌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얼마나 행복한지.. 그러다 입질이 오면 집중력은 2배 이상 상승!!

 

찌 올림이나 내림이 보이면 마로 챔질!! ㅋㅋㅋ

 

손맛은 언제나 행복을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다시 방류^^

 

먹으려고 잡는건 아니니까...^^

 

 

하지만 이번에는 바다에서 루어 낚시한 경험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처음으로 루어 낚시를 시작하게된건!!

 

저렴한 비용으로 물만 있으면 어디서든 할수 있다는 장점!!

 

장비도 많이 필요 없고 루어대 릴 줄 루어 땡!! ㅎㅎㅎ

 

물론 루어도 많으면 좋고 릴도 많으면 좋지만 하나로 그냥 심심하지 않게만 한다면^^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취미생활이 되는거죠^^

 

 

 

 

 

바람이 차가워지기 시작한 추석이였습니다~

 

루어낚시를 해보자하고 저렴하게 하나 구입했죠^^

 

캐스팅도 어렵고 마다가 철썩대서 잘 되는건지도 모르고

 

그냥 주구장창 던지기만 했어요 ㅎㅎㅎ

 

여기는 시화방조제 낚시하는 곳입니다~

 

가보시면 알지만 사람 엄청 많아요 ㅎㅎㅎ

 

 

 

시화방조제 도착한지.. 음....

 

얼마나 됐더라.. 한시간 좀 넘었나?

 

바람도 많이 불고.. 서있기도 힘들고...

 

팔도 아프고... 입질인지 뭔지도 모르겠고..

 

주변에서도 낚시하시는 분들 아무도 못잡고...

 

다행이였죠.. 나름 위안이 됐으니까요... ㅋㅋㅋ

 

 

 

 

해가 뉘엿뉘엿 넘어간다...

 

이제 하루가 지나간다... 

 

근데 물고기는 못잡았다...

 

시화방조네 낚시? 뷁... 물고기가 없다... ㅠㅠ

 

그때 뒤에서 와이 왈!!

 

" 좀 멀리 던져봐~ 코앞에 떨어지니까 물고기가 없는거 아니야?"

 

루어.. 가볍게 쓰라고 하던데.. 그럼 무겁게 던져봐..

 

무거운게 뭐있지.. 스푼?

 

좋아~ 묵직하군!!

 

 

그리고 잡은 우럭!! 와~~~~!!!!!

 

 

 

 

이날 스푼을 한개 침수 시키고

 

그리고나서 다시 도전해서 잡은 우럭~

 

발싸이즈 만해요~ 제가 280 신으니까 그정도 크기??

 

그렇게 캐스팅한지 3시간 됐나...

 

시화방조제에서 우럭 한마리 잡았습니다 ㅎㅎㅎ

 

이제는 안할꺼에요 ㅋㅋㅋ 적성에 안맞아요....

 

가만히 앉아서 찌를 바라보는 민물낚시가 더 알맞는거 같아요....

 

 

 

 

차량을 불법주차하시면 딱지 떼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중간에 있는

 

티라이트 휴게소에 주차하고 이동하세요~

 

그럼 즐낚하세요^^

 

이상으로 시화방조제 낚시 후기 끝!!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