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해보세요^^

배틀그라운드 사양체크 해보세요^^

 

 

 

 

 

 

요즘 배틀그라운드 아주 핫하죠!!!

 

페이스북에서 유상무님과 김팀장님의

 

게임 영상을 보고 한참 웃었는데

 

그 게임...

 

과연 우리집 노트북으로도 가능 할까 궁금해서 알아 봤습니다.

 

배틀 그라운드 사양 체크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 해보세요!!

 

https://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그리고 들엉가시면 search for a game 에 배틀그라운드를 치면 됩니다.

 

영문으로 battlegro 요정도만 쳐도 나와요 ㅎㅎㅎ

 

아니면 그 아래 보이는 파란색

 

pubg 를 눌러보셔도 됩니다.

 

요게 배틀그라운드 약자에요 ㅎㅎ

 

 

 

 

 

 

 

 

 

그럼 최소사양이 나오는데요!!

 

아.. 저는 안되네요..

 

노트북이기도 하지만  그래픽 카드가 없어요...

 

램 씨피유 다 되는데... 비디오 카드가 ㅠㅠ

 

달까 말까 달까 말하 하다가

 

겜 할일이 있겠어 했는데...

 

아.. 하고 싶어라 ㅠㅠ

 

 

 

 

 

 

 

 

 

 

 

겜 사양 되시는 분들은 잼나게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pc 사양이 안되서..

 

모바일로 합니다!! ㅎㅎㅎㅎㅎ

 

 

 

 

 

 

 

 

 

 

 

 

게임 3일만에 첫 1등...

 

감격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