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이발자국

이수역 삼겹살!! 푸짐하니 좋은거 같아요~ ㅎ

이수역 삼겹살!! 푸짐하니 좋은거 같아요~ ㅎ

 

 

 

오늘은 회사일이 끝나고~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회식!! ㅋㅋㅋ

 

맛있는 고기가 있는 술자리는 언제나 즐거워요^^

 

오늘은 회사 상사분이 소개해준 곳으로 고고싱!!

 

이곳은 바로 화통삼!!

 

화통삼?? 화덕 통 삼겹돌판구이!!!

 

체인점이라고 하는데요~

 

맛이 좋은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ㅎ

 

 

 

이곳이 입구!!

 

저녁 늦게 가서 그런지 손님이 꽉~ 차있더라구요^^

 

 

 

 

오잉?? hwa tong sam ㅋㅋㅋㅋ 화통삼이였어요~

 

시계옆에 뭘 써놨나 했더니 ㅋㅋㅋㅋ

 

 

 

요것이 바로 돌판!!

 

여기에 고기랑 야채를 구워준데요~

 

저는 이런게 좋아요~ 가끔 삽겹살 먹으로가면

 

구이판이 좁아서 삼겹살 김치 올리면 막 섞이고

 

자리없는곳도 있는데 아주 넓고 좋으네요~

 

내스톼일이야~ ㅎㅎㅎ

 

 

 

 

요렇게 개인 야채와 소스를 주네요~

 

새로워요 이렇게 주는거 보니까 ㅎㅎㅎ

 

대다수 가면 이걸 그릇에 하나하나 따로 주는데

 

정신없지 않고 좋아요 ㅎㅎ

 

 

 

 

 

자~ 야채와~ 새우~ 새우??

 

오 마 이 갓!!

 

내가 좋아하는 새우를 주는구나 ㅎㅎㅎ

 

그리고 떡갈비까지~ ㅎㅎㅎ

 

3인 모듬을 시켰어요~ 가격이.. 가격이.. 38000원이였나?

 

 

 

 

내가 좋아 하는 새우는 이렇게 단독샷!!

 

맛있게 익으렴~ ㅎㅎ

 

 

 

 

그리고 메인!! 삽겹살!! 목살!! 오겹살!!

 

ㅋㅋㅋㅋㅋ 돼지 엄청 좋아해요 ㅋㅋㅋ

 

돼지랑 닭!! 소는 조금 별로.. ㅎㅎ

 

 

 

 

그리고는 직원분이 이렇게 하나하나 다 썰어서~

 

와.. 예술이다...

 

혹시 집에서도 이렇게 구워드시는지 물었더니

 

웃으면서.."아니요..^^" ㅎㅎㅎㅎ

 

그런거였어 ㅎㅎㅎ

 

그리고 계란찜은 서비스!! 크아~ 죽인다 죽여~

 

 

 

그리고 서비스 불쇼!!

 

 

 

와우~ 서프라이즈~

 

ㅋㅋㅋ 이런거 좋아해요^^

 

 

그리고? 머요?

 

뭐요? 뭬요? 고기요? 다 먹었죠... ㅋㅋㅋ

 

밥도 뽁아 먹었어요 ㅋㅋㅋ

 

밥으로 하트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요놈입니다!!

 

밥으로 하트 만들기~

 

남자분이 어찌 이리 섬세하신지 ㅎㅎㅎㅎ

 

여자친구에게 사랑 받겠어요~ ㅎㅎㅎ

 

 

 

 

 

배터지게 잘 먹고 왔어요~

 

3인분인데 3명이서 남겼으니 많이 주시는거죠 ㅎㅎㅎ

 

나중에 또한번 갈게요~

 

바이바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