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율이랑 아빠랑

나우베베 부천점에서 돌잔치 잘 치뤘습니다~★

 

 

나우베베 부천점에서 돌잔치 잘 치뤘습니다~★

 

 

 

 

 

율이가 태어나고 1년이 되는날~

 

이날은 엄마 아빠에게는 참 역사적인 날일꺼에요^^

 

와이프는 1년전 그날을 어떻게 기억할지 모르겠지만....ㅎㅎ

 

(고통속에서 비명을 질렀으니..ㅠㅠ)

 

저에게는 기다리던 리틀썬~ ㅎㅎ 선씨라서..^^

 

마이썬~ (하지만 딸이라는거..ㅎㅎ)이 생긴 날이죠^^

 

 

 

 

아이가 태어나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돌잔치 예약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어요^^

 

태어난지 얼마나 됐다고 돌을 벌써 예약하나 했는데..

 

대다수 분들이 예약을 했더라구요..^^;

 

어짜피 할꺼니 미리 정해두시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희도!! 알아보다가 결정한 곳은 부천 상동역 근처에 있는

 

나우베베 부천점이였습니다^^ 홍록기씨가 하시는 곳으로~

 

직접 방문해보니 너무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부천 나우베베 방문기 ▶ canon-eos550d.tistory.com/40

 

부천 나우베베 시식기 ▶ canon-eos550d.tistory.com/140

 

방문기와 시식기를 참고 해보세요~^-^

 

 

 

 

 

 

 

 

그리해서 좋은 이벤트로 저렴하게 예약하고 드디어 돌잔치가 다가오는데!! ㅋㅋㅋ

 

준비할게 많더군요.. 답례품.. 퀴즈선물.. 사진고르기.. 동영상 고르기..

 

혹시.. 사진이나 동영상 준비하실 분들.. 사진 가로로 찍으세요..

 

앞으로라도~! 사진은 가로로 찍으세요.. 네... 세로가 이뻐요.. 꽉~ 차게 나오고..

 

근데 대다수 성장동영상에는 가로 사진과 가로 동영상이 들어 갑니다..^^

 

작은 팁을 하나 드리는거에요~^-^

 

 

 

이렇게 준비가 어느정도 진행되면 틈틈히 나우베베에서 전화가 옵니다~

 

돌잔치 예약확인도 해주시구~ 사진촬영도 알려주시고~ 준비할거 얼마나 준비되셨는지~

 

메이크업과 시간확인도 틈틈히 해주시구요~

 

와이프도 저도 직장 생활을 하고 있어서 가끔 까먹고 있다가도 전화주셔서

 

준비를 잘 마친거 같아요 ㅎㅎ

 

 

 

당일날 아침!! 율이와 함께 출발~! ㅎㅎㅎ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고모 고모부가 함께

 

율이를 캐어해주시기로 하셔서 함께 출발~! ㅎㅎㅎ

 

저희는 그래서 참 편하게 준비한거 같아요^^

 

할머니 할아버지~ 고숙 고모 감사합니다^-^

 

 

 

도착하여 메이크업 부터 받았구요~

 

옷가지를 챙겨서 입고 사진 촬영에 바로 들어 갔어요^^

 

메이크업은 결혼할때 이후로 두번째 인데요~

 

사실 남자들은 메이크업 할일이 별로 없잖아요 ㅎㅎㅎ

 

일단 느낀점은 결혼준비로 청담동에서 메이크업 받는것 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와이프도 메이크업 및 머리가 훨씬 잘됐구 저역시 메이크업이 훨씬 잘 되었어요 ㅎㅎ

 

저는 머리 남들이 만져주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집에서 하고 갔어요..^^;

 

내맘에 드는 내스타일이 있다보니까.. 좀.. 까탈 스럽죠?^^

 

그래도 잘했다며 칭찬 들었어요 ㅋㅋㅋ

 

 

 

자 이제~ 저희가 진행했던 그리고 촬영 했던 사진을 한번 볼까요?^^

 

 친구가 촬영해준 사진들이에요^-^

 

 

 

여기는 율이 사진이 모여 있는 장소!!

 

사진을 미리 보내드리면~

 

시간에 맞추어서 이렇게 준비해주시구요~

 

답례품도 가져다 드렸저니 직원분이 하나하나 세팅해주셨어요^^

 

그리고 손님들이 가실때 저희가 준비해둔 떡과 함께 잊지 않고전달해주셨구요^^

 

행사가 끝나고 남은 물건은 다시 포장해서 저희차에 가져다 주셨습니다~

 

직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참!! 저희는 저 돌잡이 어떤거 고를까요?

 

집에서 만들어 가느라 고생했는데요 ㅋㅋㅋ

 

나우베베에서 다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비앙코홀!!

 

처음에는 브루니홀로 예약을 했으나

 

사정이 생겨서 조금 작은 홀로 변경하게 되었어요~

 

실장님이 아주 흥쾌히 바꿔 주셨구요^^

 

다행이도 홀이 있었던 터라 ㅎㅎㅎ

 

 

 

 

 

 

자 오늘의 주인공~ 율이 아빠~ 가 아니구요^^

 

귀요미 선율이 입니다^^

 

저는 이사진이 참 마음에 드는데요...

 

아빠만 잘나온 사진이라며.. 다들...뭐라하더라구요 ㅎㅎㅎ

 

 

 

 

 

 

여기는 비앙코 홀이구요~

 

신전의 느낌으로 만들어 진 곳이에요~

 

방문 후기에도 적었지만 저는 홀에 앉아서

 

뒤에 의자와 붙이치지 않는 곳을 원했어요~

 

생각보다 이게 많이 불편하거든요.. 음식도 날라야 하는데..^^

 

나우베베는 전체적으로 넓게 해두셔서 그럴 염려는 없었어요^^

 

 

 

 

 

 

 

행사가 진행되는 모습인데요~

 

진행자분에게 한가지 부탁을 했습니다^^

 

돌잔치에 오는 분들중에는 어린 애기들도 많으니

 

너무 큰소리로 진행하면 애기들이 놀라서 조금 조용하게 해달라고 했죠^^

 

덕분에 진행자분께서 조용한 진행을 해주셨구요~

 

(그래도 신나게 해주셨어요^^)

 

모두들 매우 만족해 하셨어요 ㅋㅋㅋ

 

특히나 사회자분 너무 위트있고 재미있으셔서 진행하는동안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거 같아요^^

 

선물을 한사람이 2개 받는 경우가 생기자 당황하지 않고

 

다른분에게 넘어가게도 해주셨구요~

 

율이가 사회자분만 보면 자꾸 울어서 ㅋㅋㅋ 많이 당황하셨을듯 합니다^^

 

아마도 잠에서 막 일어났던 터라.. 그랬을꺼에요^^

 

 

 

 

 

 

자~ 이제는 스넵사진 들어 갑니다!!

 

저희는 주변에 사진을 잘 찍는 분들이 없엉서

 

스넵 사진은 전문으로 맞기는게 좋을 듯 해서 맞겼구요~

 

아이도 잘 캐어해서 사진 찍어 주시고~

 

사진 촬영에 필요한 아이글 소품을 가지고 다니시면서

 

많이 도와주셨어요 ㅎㅎ

 

 

 

 

 

 

 

안보이지만 엄마 뒤에는 뾱뾱 소리가나는 라바가 있습니다^^

 

율이가 라바를 좋아해서저도 하나가져갔는데요~

 

스넵기사님도 라바를 가져오셔서 엄청 놀랬어요 ㅎㅎㅎ

 

 

 

 

처음 보는 비누방울이 신기한지~

 

비누방울에서 눈을 떼지 못했어요^^

 

이쁜 아빠딸^0^

 

 

 

 

배경이 하얀 커튼으로 되어 있는걸 이용해서~

 

이렇게 공주 느낌의 사진을 찰칵!!

 

 

 

 

기분이 좋으면 나타나는 이빨 미소!! ㅎㅎㅎ

 

우리 선율이가 기분 좋으면 저렇게 웃어요^-^

 

개구쟁이..가 될듯.. ㅋㅋㅋ

 

 

 

자~ 비앙코홀의 정면 사진 입니다^^

 

율이 뒤에는 아빠가 있어요..안보이시죠?

 

저 뒤에 누워 있거든요.. 등에 손을 데고..

 

혹시라도 뒤로 넘어질까봐.. ㅠㅠ

 

 

 

 

 

 

여기는 식당이에요~

 

음식? 제가 먹어 봤죠 ㅎㅎㅎㅎ

 

식사 후기도 올렸는데요~

 

식사는 진짜 맛있어요^^

 

종류도 많고 음식도 깔끔하구요!!

 

참석해주신 분들이 식사 다들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결혼식도 그렇고 돌잔치고 그렇고 오시는 분들 식사가 맛있어야 해요^^

 

 

 

 

 

 

나우베베 의상실에서 빌린 한복^^

 

율이는 한복이 싫은가봐요..

 

오히려 드레스는 잘 입는데 한복은 영 어려워요..ㅠㅠ

 

 

 

 

잠시 쉬는 시간~

 

고모 품에 안겨서 요거트를 먹는데

 

기분이 좋은가봐요 ㅎㅎㅎ

 

몇개 없는 이빨을 드러내면서 환하게 웃어요 ㅎㅎㅎ

 

 

 

 

짠~ 채영이에요!!

 

채영이는 처형네 딸^-^

 

이숙을 얼마나 좋아 하는지 이숙만 보면 달려드는 모습에~

 

이숙을 자꾸 아빠!! 아빠!! 이렇게 부르면서 따라다녀요^-^

 

고맙다.. 내딸도 아빠라고 안하는데 ㅋㅋㅋ

 

 

 

 

잔치가 시작 됩니다!!

 

저희가 준비한 성장 동영상이 나오구요~

 

저희는 눈물이 나오구요~

 

ㅠㅠ

 

율이를 갖고.. 키우고.. 오늘까지 약 2년...

 

그동안의 일들이 머리속을 스치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요...

 

 

 

 

 

자~ 입장을 마치고 행사가 시작!! ㅋㅋㅋ

 

사회자분 얼굴 보이시나요??

 

죄송합니다.. 율이가 울어서..

 

사회자분이 참 어려워 하셨어요 ㅋㅋㅋㅋ

 

장난스럽게 아빠는 율이 안고 뒤돌아 계세요 그랬어요 ㅋㅋㅋ

 

울지마 율이야..ㅠㅠ

 

 

 

 

이날 돌잔치의 꽃!! 돌잡이!!

 

가장 하이라이트죠!!

 

우리 율이가 뭘 집었을까요??

 

아빠는 돈을 원했구요~ 엄마는 청진기를 원했어요~

 

하지만 율이는!!!

 

 

,

,

,

,

,

,

,

 

 

 

 

 

엥?? 왠 판사봉~ ㅋㅋㅋㅋ

 

 

 

한참을 고민하고 손이 왔다갔다 하더니 판사봉이 마음에 들었나봐요^_^

 

판사봉을 들어 올리는데 환호성이 얼마나 크게 들리던지 ㅋㅋㅋ

 

엄마 아빠는 기분이 좋아서 입이 찢어 지는줄 알았어요~

 

정말 판사가 된것도 아닌데 말이에요^-^

 

 

 

 

 

 

율이의 돌잡이로 미소가 멈추지 않는 저희 부부였습니다^^

 

 

 

 

 

기나긴 행사를 마치면서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도 전하고

 

마지막으로 그동안 결혼하고 아이낳고 오늘이 오기까지 고생한 와이프에게

 

사랑한다고 크게 외치며 돌잔치를 마무리 했습니다^^

 

사랑해요 최지현씨^-^♥

 

 

 

 

이날 돌잔치가 잘 치룰수 있게 도와주신 양가 부모님과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바쁜 시간내주어 참석해주신 친척 친구 회사동료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나우베베 후기!!

 

주변에 돌잔치 치루는 분들에게도 추천을 햇습니다^^

 

그 이유는 당연하겠죠?

 

몇가지 이유를 들자면

 

 

 

1. 음식이 맛잇다.

 

-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어짜피 잔치이지만 오시는 분들은

 

대다수 식사를 하고 오지 않으시며 잔치 음식을 드시죠^^

 

그런데 음식이 맛이 없다면 그건 참 실례라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나우베베는 음식이 맛있어요^^

 

 

2.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 주인공인 저희 부부, 참석해주신 하객분들에게 모두 친절해야 합니다.

 

저희 홀을 담당한 알바생도 친절하며 책임자분도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또한 데스크 직원을 포함 모든 직원분들이 참 잘 해주셨죠^^

 

 

3. 깨끗하다.

 

- 깔끔한느낌도 강하고 깨끗함은 제가 구석구석 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음식을 놓는곳에서부터 음식 그리고 테이블까지 깔끔했어요^^

 

 

 

 

 

 

이상으로 나우베베에서 진행한 돌잔치 후기를 마칩니다^^

 

돌잔치 예약에서부터 사전식사후기 그리고 돌잔치 후기~

 

나우베베와 긴 시간을 함께 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승승장구 하시기를 바래요~★

 

 

 

 나우베베 부천점 위치입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