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수납장 가리개 달았어요^^

수납장 가리개 달았어요^^

 

 

 

 

 

따뜻한 토요일~

 

집이 이사를 하면서

 

사야할게 산더미.. 돈이 왕창 들어 가는구나.. ㅠㅠ

 

일단 가까운 모던하우스로 고고싱~

 

다양한 제품들 구경하고

 

맘에 들면 갯! ㅋㅋㅋㅋ

 

 

 

 

 

일단 주차한곳을

 

사진으로 찰칵...

 

이걸 안해서 차를 한참 찾은 적이 있었음... ㅠㅠ

 

그러고보니 전부다 흰둥이.. ㅋㅋㅋ'

 

 

 

 

 

 

귀요미...

 

아빠딸^-^

 

요즘 부쩍 성장하면서 말도 많이 하고

 

엑션도 커지는 바람에 더 귀여움~^^

 

오로지 코코몽에만 관심이 있음^-^

 

 

 

 

 

 

 

한참을 고르고 고민하고 결국

 

산더미 같이 구입중...

 

ㅎㄷㄷ...

 

이번 카드값도 만만치 않을듯... ㅠㅠ

 

 

 

 

 

 

 

 

짠~

 

이렇게 모아둔 물건들이 창 밖으로 보이는것도 흉하고

 

그냥 두면 먼지가 가득 쌓여서 나중에 쓸때 불편하기도 하고

 

그래서 이런 부분을 최소화 해보고자!!

 

수납장가리개커튼 설치 시작!!

 

 

 

 

짠~ 설치 완료후!!

 

어떤가요? 

 

사이즈가 조금 커서 중간이 겹치기는 했지만

 

충분히 가려졌죠?^^

 

 

 

압정을 쓰기도 하지만

 

혹시나 떨어져서 발에 밟힐까 겁나서..

 

집에 많이 남아 도는 피스못으로 박았습니다~

 

천을 살짝 뚫어서 살살 돌려주니 딱 알맞게 잘 고정 되네요~

 

 

이상으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