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이발자국

고3들의 항공운항과 준비가 시작되는구나~ ^^


고3들의 항공운항과 준비가 시작되는구나~ ^^


작년에도 참 많은 학생들을 만나면서
웃고 울고 떠들고 했는데..
이번에는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항공운항과에 합격을 할까..^^

고3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이곳은 정말 꿈의 학교 인데..^^

내 학생들이 다 합격해서 꽈~악~ 채웠으면 좋겠다^^

음~ 작년에 수원과학대를 갔던 사진이군~ ㅋㅋㅋ
은근히 좋았던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같이 갔던 샘의 뒷모습이 살작^^


ㄱ ㄱ ㅑ ~ 오래된 사진이구나^^


고3들보다 학부모님들이 정말 고생 많았는데...


대기중인 고3학생들^^ 항공운항과라~ 많은 고3들의 로망이지..^^


면접대기실에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순번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면접을 보기 전에 수원과학대 선배들의 인사연습^^!


음~ 학교 참 좋단 말이야^^


ㄱ ㄱ ㅑ ~ 나의 DSLR이 오기전에 사용하던 삼성사의 똑딱이 카메라^^
그나저나 면접시간이 5분이라는 것은 참 충격적이였어..^^


내 딸이 언제 오려나..하염없이 기다리는 부모님...ㅠㅠ


영어 자기소개를 준비한 한 학생의 페이퍼^^ 이 많은 노력이 합격을 부른건 아닐까?^^

작년 합격한 민지~ 수민이~ 다영이~ 지수~ 샛별이~ 등~ 오..기억안난다..
미안...ㅋㅋㅋ 어째던 모두 잘지내는지 모르겠네~
인하공전 간 김모 학생은 힘들어 죽겠다고 징징대던데...ㅋ

그래도 거기 가려고 후배들이 열심이 땀흘린단다 ㅋㅋㅋ 열심이 하렴 ㅋㅋㅋ

올해도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항공운항과를 준비하는 학생들~
모두 화이팅! 올해도 샘이랑 합격하도록 하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