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부천 나우베베 한번더!

부천 나우베베 한번더!

 

 

 

 

 

우리집 장군~

 

돼지장군 선민이가 드디어 돌잔치를 준비할 시즌이 되었어요!!

 

시간 가는줄 모르고 살다보니 예약해야 하는것도 잊고 있다가

 

어디서 할까 고민 했거든요~

 

근데 둘째는 대다수 첫째 한곳에서 많이 하더라구요~

 

정말! 이상한곳 아니라면^^

 

 

 

 

저희도 첫째 율이때 부천 나우베베에서 돌잔치를 했고

 

가족들이나 친척들 모두 만족해 하셨기 때문에

 

두번 고민할거 없이 이사님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그동안 주변 분들을 나우베베에 많이 추천해주면서

 

자주 뵈었던 터라 기억해주시면서 반겨주셨는데요~

 

시간 맞춰서 한번 방문하기로 하고 전화는 끊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또 흐르고

 

더이상 미루다가는 자리가 없겠다 싶어서

 

예약없이 바로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이사님이 안계셔서.. ㅠㅠ

 

다른 분께서 응대해주셨어요~

 

 

 

 

하지만 내용은 이미 다 알고 온거라서

 

홀만 정하고 계약을 했구요^^

 

 

 

 

 

 

이번 돌잔치의 주인공입니다~

 

저희집 장군^^

 

얼마나 잘 웃는지 코를 찡긋하면서

 

기분 좋으면 돼지 소리도 내고

 

ㅎㅎㅎ

 

요즘 집안에 분위기를 담다하는 민이입니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자라렴!!^^

 

 

 

 

 

 

 

 

 

설명해주시는 내용과 계약서 인데요~

 

금액은 비밀입니다^-^

 

 

 

 

 

 

 

 

시원한 오미자 차를 내주셨는데

 

율이가 잘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

 

 

 

 

 

 

 

 

 

지금은 이벤트 중이라

 

귀요미 선풍기를 받았는데요~

 

율이는 핑크 선풍기가 있어서

 

저는 블루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

 

 

 

아빠꺼 ㅋㅋㅋ

 

그리고 아래 8월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요사진은 귀요미

 

아빠딸 율이 사진~

 

돌잔치 하는날 찍은 사진이에요~

 

얼마나 이쁘던지^-^

 

 

 

 

 

 

겨우 걸음마 하던 시절인데

 

요즘은 달리기 대왕이죠...

 

아휴... ㅋㅋㅋㅋㅋ

 

 

 

돌잔치 후기는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canon-eos550d.tistory.com/161

 

 

 

 

이상으로 부천 나우베베에서

 

돌잔치 예약한 내용 남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