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셀프여권사진 찍기 성공했어요~ ^-^

 

 

셀프여권사진 찍기 성공했어요~^-^

 

 

 

 

 

선율이는 내일이 첫 생일인데요~

 

저번주에는 돌잔치를 아주 잘 마쳤어요~

 

선율이도 이제 두살이 되었으니~

 

그동안 벼르고 벼르던 해외여행을 가보려구요!!

 

아싸라비아~ ㅎㅎㅎ

 

 

 

 

목적지는 보라카이!! 인당 경비 100만원 예상!!

 

7월 초로 보니까 인당 에어텔 59만원 하네요~

 

근데 율이는? 15만원만 내면... 땡!! 흐흐흐~

 

그래서 여권을 만들어 봤습니다!!

 

이렇게 쌀때 한번 가보는거야!!!

 

사실 율이를 갖고나서 바로 계획했던거라...

 

넘 설래여요... 두근두근...♥

 

 

 

 

 

일단 인터넷에서 실컷 검색하고 서칭해서 하는방법을 보고~

 

아이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부족해도 봐주신다고 하니

 

자신감을 갖고!! 찰칵 찰칵!!

 

ㅋㅋㅋ

 

 

 

딸~~ 뭐가 그리 좋앙^^

 

사진 찍을려고 앉혀 놨더니 싱글벙글~

 

아주 귀여워 죽겠네^-^

 

이도 드문드문나서 영구같앙^^

 

 

 

 

 

뭔가 조금...

 

불만스러운듯한 표정??

 

빨리찍어라~ 이런건가?^^

 

 

 

 

 

그래도 잠시뒤 또 한번 웃음 터짐 ㅋㅋㅋㅋ

 

아 왜케 귀엽니^-^

 

아빠딸 귀요미~

 

내사랑 선율이~^-^

 

너 웃는 모습에 힘이 난다 진짜^^

 

 

 

 

다시 침착하게 앉아서 사진 찰칵!!!

 

그래도 조금 뚱한 표정이네^^

 

 

 

 

 

엄마는 이사진의 표정이 맘에 든다고해서~

 

똑바로 앉은 사진으로 얼굴을 옮겨 붙이기!! ㅋㅋㅋ

 

 

 

 

 

아빠는 능력자!! 는 아니구...

 

그냥 인터넷에 보니까 어떻게하라고 다 나와있어서... ㅎㅎㅎ

 

왼쪽에서 마음에 드는 얼굴을 오른쪽 마음에드는 자세쪽으로 이동~

 

감쪽 같구나... 신기하다 포토샵.. ㅋㅋㅋ

 

 

 

 

 

 

규정에 맞게 딱!! 잘라내고!!

 

음~ 아들같아... -,.-

 

조금만더 여성스러우면 좋겠구만.. ㅋㅋㅋ

 

근데 배경이 하얀색이여야 하는데..

 

벽지가 약간 볼륨있는거라.. 조명도 어두웠고...

 

다시 찍을까 하다가 귀찮으니.. 배경을 하얏게 바꾸자.. ㅎㅎ

 

짠~~~ ㅎㅎㅎㅎ

 

아빠의 포토샵 실력이 날이갈수록 늘어나는구나~ ㅎㅎㅎㅎ

 

 

 

 

이사진으로 인화해서 가져가보자!!

 

인화는 가까운 몇군데 전화했더니

 

인화하는데 15000원... 네?

 

찍는거 말고 그냥 현상만 하는건요?

 

15000원.... - -;

 

 

 

 

내가 호돌이동생 호구로 보이나... --

 

인터넷에서 천원이면 인화되는데... 15000원은 너무하네...

 

택배비 포함해도 3500원이면 되는걸...

 

요즘 장사 잘되시나...--

 

다른데 전화했더니 천원이에요~

 

근데 여권사진 직접 찍으시면 어려우실텐데^^

 

오시면 가능한지 한번 확인해드릴께요~

 

친절하게 받아주시네요 ㅎㅎㅎ

 

일루가야징!!

 

 

 

 

 

천원으로 만드는 여권사진!!!

 

천원으로 시도해서 성공하면 좋은거고~

 

실패하면 재미난 헤프닝인거고 ㅋㅋㅋ

 

여튼 내일 인화해서 여권발급받아 보렵니다!!

 

 

 

 

성공할지 궁금하시죠??

 

해보고 올릴게요...

 

성공하길 기도해주세요...^-^

 

 

 

 

 

 

 

 

 

 

아빠랑 율이랑~ 즐거웠던 영흥도 여행^^

 

여름에는 아빠랑 보라카이가장~

 

엄마랑 추억 가득한 곳에서 아빠랑도 추억 쌓기하장!!!

 

 

 

 

셀프여권사진 만드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