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ON EOS 550D

캐논 550D와 캐논 40D를 가지고 고민...ㅠㅠ


캐논 550D와 캐논 40D를 가지고 고민...ㅠㅠ

처음 사는 DSLR..
거기다가 ,.DSLR은 엄청난 고가제품...
매일 매일 똑딱이만 사용하다가
남들이 사용하는 DSLR을 보고는..아! 이거 하나 사야 겠다!
하고 마음이 박혀서...ㅎㅎ
원래 뭐 하나 맘에 들면 지르는 성격이라...ㅋ

엄청난 사이트를 뒤지면서 발견한 이놈!!
canon eos 550D ㅎㅎㅎ

꽤 나가는 고가의 제품이라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질러 버렸다는...ㅎㅎ


그런데 고민되던 부분중 하나가
주변에 카메라를 조금 만지신다는 분이 하는 말씀..
" 좀 찍다 보면 보급형이 왜 안좋은지 알거야 차라리 처음에 살태 중급으로사~
나중에 중급으로 올리면 돈이 두배로 들잖아~"
그리고 촬영속도와 이것 저것 다 비교해봐도 550D 보다는 40D가 더 좋아"

.... 하지만 40D는... 2년전에 단종된건데...ㅠㅠ

이걸 사야하나 난 동영상도 필요 한데 동영상 쓸일 없으니
40D를 사라고 자꾸 꼬시는...ㅠㅠ

그래도 혼자 이것 저것 생각해보고 산 550D ㅎㅎㅎ

후회하지 않는다~
왜냐면 40D 들어보니 너무 무겁다...
운동하는 느낌이였다..
그립감? 크기 때문에 물론 좋았지만
머니머니해도 휴대성에 큰 비중을 두어서 550D로 선택 했다^^

앞으로 많은 사용기등을 올려야지..ㅎㅎ
550D를 이용하는 분들 함께해요~^-^



아웃포커싱?
입으로 배우고 혼자 찍어본것 입니다..
요게 맞나 모르겠어요^^

느낌과 색감에서 많은 차이를 느껴서 너무 만족 합니다 ㅎㅎㅎ
조금씩 실력을 높혀 가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