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NON EOS 550D

캐논 550D와 USB키보드


캐논 550D와 USB키보드



즐거운 봄날씨를 즐기며 과음을 한탓에 너무도 정신이 없는 하루 ㅎㅎㅎ
하지만 오늘도 캐논 550D 요놈과 함께 사진 한방 찰칵^-^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어서
시도해 봤다 ㅎㅎㅎ

접사용 랜즈를 누가 가지고 있어서 했는데 음 뭔가 느낌이 달라 ㅎㅎㅎ
만두랜즈? 그거라고 하더군요 50짜리 ㅎㅎㅎ

<캐논 EOS 550D와 접사용 50mm F1.8인가?를 사용^^>

<캐논 EOS 550D와 접사용 50mm F1.8인가?를 사용^^>

<캐논 EOS 550D와 접사용 50mm F1.8인가?를 사용^^>

<캐논 EOS 550D와 접사용 50mm F1.8인가?를 사용^^>



요 키보다는 오늘 하이마트를 들러서 컴퓨터를 한대 구입하는 팀장님을 쫒아가
살작 얻어 온것이다 ㅎㅎㅎ
안그래도 노트북의 발열이 심해져서 USB 포트가 있는 키보드를
구입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고 있던 찰라에 나이스!

이렇게 구입한 키보드는 나의 노트북 삼성 샌스 R470에 장착 되었다^^


누가 보면 뭐 엄청난거 하는줄 알겠네...
노트북에.. 듀얼 모니터에...카메라에...ㅋ
회사에서 일안하고 이러코롬 놀고 있는거 알면 뭐라 할텐데.. 쉿...ㅎㅎ


이렇게 장착된 키보다는 꽁짜로 얻어와서 그런지 더욱더 맛갈나는 자태를 뽐낸다^-^

대다수 분들은 카메라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네.. 음...
사놓고 아직은 쓸일이 없으니...
그랫 내일 잡혀 있는 결혼식이 너무 기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