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훈이발자국

필리핀 벨라로카 신혼여행기 ③

필리핀 벨라로카 신혼여행기 ③


오늘도 친구가 결혼 소식을 전해 오면서
신혼여행에 대해서 물어 보길래
벨라로카에 대한 부분을 살짝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휴양지로는 절대 손색이 없으며
편히 쉬고 둘만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려면은 꼭 가볼만한 곳이다!!



그러면 벨라로카의 3번째 이야기~
저의 살을 빨갓게 태운 윈드서핑과 스노우 쿨링에 대해서 볼까요?^^





아직까지는 썬글라스에~
멋진 포즈를 뽐내고 있는
저의 사랑스런 와이프 입니다^^

뒤에 보이는 도구가 제가 곧 타게될 윈드 서핑입니다~
그옆에는 카약(?) 인가로써 노를 저어서 바다에서 움직이는
작은 배 같은거 입니다^^


ㅋ 조금전의 썬글라스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는 와이프 입니다^^


뭐 저라고 별거 있는건 아니죠 ㅋㅋㅋ
처음 해 보는거라서 숨이 들어 오는지 체크해 보는중 입니다 ㅋㅋㅋ


바다에 들어 가기 전에 귀여운 포즈~^-^


저는 귀여운 포즈 보다는 약간 쌩뚱맞은 포즈를 더 좋아 한답니다^^;


이렇게 즐거운 스노우 쿨링을 마치고~
저는 바로 윈드서핑에 도전을 했습니다!

티비에서만 보던 윈드서핑은 완전 재미있고 빨랏는데..
현실은...ㅜㅜ



엉거주춤... 열뎃번은 맑은 필리핀 벨라로카의 물을 먹으며
고생을 했더랬죠..ㅋ


겨우 조금 배워서 엉거주춤한 자세로 바다를 향해서~~~


ㅋㅋㅋ 하지만 턴하는 방법을 모르고 앞으로만 나가서
바다 한가운데 가만이 서있었습니다 ㅋㅋㅋ
결국은 현지분이 저를 끌고 해변까지...ㅜㅜ

결국 피곤한 저는 해변으로 올라왔구...
그렇게 한참을 누워서 낮잠을 잤습니다 ㅋㅋㅋ

뭐가 신났는지 물엄청 먹고 해맑게 웃으며 올라 왔지요...ㅋ


워터멜론(수박) 생과일 주스가 참 맛있었답니다^^

잠시 눈을 붙이고 살며시 뜬 눈으로 보이는
하늘이 너무도 이뻐서 찍은 사진을 끝으로~
벨라로카에서의 3일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벨라로카의 음식을 쫘악~ 나열해 드릴게요~
여러분이 가시면 드시게 되는 음식 입니다^^



벨라로카를 선택하신 여러분~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