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자료

JBL FLIP3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 후기 입니다^^

JBL FLIP3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 후기 입니다^^







요제품은 이사 후 


집에서 혹은 내년 여름에 캠핑을 다니면서 


간간히 사용해보려고 제돈 주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사심 하나 없이 글 작성됩니다^^





개인적으로 빨간색을 좋아해서 


인터넷을 많이 찾아봤으나


대다수 품절..


그래서 더 열심히 알아보고 


빨간색도 있고 저렴한곳을 찾음!!


주말여행에서부터 쓰기 위해서 


방문수령을 하기로 하고~


집에 오자마자 뜯어봄^^






요렇게 생긴 녀석~


방수가 되는 제품이다보니


이렇게 제품에 물이 끼언져지는 느낌으로 표현한듯^^



방수가 되지만


물에 담궈서 사용하는건 안되니 


생활 방수 정도라고 생각 하면 될듯^^







내부~


요녀석 ㅋㅋㅋ 율이가 관심을 갖기 시작 했음...


사진찍기는 어려워지겠네.. ㅋㅋㅋㅋ


구성은 고급진 케이스와


본체 충전선 설명서 끝!






내가 원했던 빨강~


이뻐 이뻐^^


가만보면 겉에 제질이 모두 약간 고무 재질임


JBL 로고 부분만 스틸로 되어 있어서 충격이나 방수에 안전할듯^^







전원~ 누르면 우웅~ 철컹~ 하는 소리와 함께


페어링에 성공하면 띠링~ 하고 소리가 나는데~


생각보다 큼... ㅋㅋㅋㅋ


저녁 모두가 자는 시간에 전원을 켜면


우웅~ 철컹~ 하는 소리 때문에 깜작 놀람.. ㅋㅋㅋㅋ







이건 옆~


이부분을 누르면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데 


울림이 생기는 곳이니 조심해서 다뤄야 할듯^^







★★사용평★★





가격 적당


가격 10만원 초반 더 저렴한 제품도 있지만 크기가 조금더 큰걸 원하기도 했고


스피커 만드는 회사중에서는 나름 인기 있는 회사^^




음질 만족


사실 막귀라서.. 음질이 좋은지 안좋은지는 모르겠다.


저음에 강하고 크게 켜면 생각보다 엄청 크게 들린다 


작은 녀석이 파워풀함




디자인 굿


크기도 적당하고 작은 콜라 PT병 정도 사이즈~


한손에 꼭 쥐어쥐며


끈이 있어서 나중에 캠핑시 걸어두기도 좋을듯




베터리


구입후 8일 정도 


아침 저녁으로 잠깐씩 틀어보고 있는데 


충전없이 사용중


완전 방전을 시켜보려고 하는데 


하루에 한시간씩 듣는다면


일주일 정도는 가능할듯





페어링 베리 굿


너무 편함 페어링 버튼을 누르고 폰으로 클릭만 하면 끝


너무 쉽고 좋음




그외.. 음...


아직 망가지지 않아서  A/S 부분까지는 모르겠고


그외에는 모두 마음에 듬~


딱하나 마음에 안드는게 있다면


전원 켜고 끌때 소리가 좀 작게 났으면..ㅠㅠ


너무 커서 부담스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