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시화방조제 낚시 성공!!^^ 아싸!!

시화방조제 낚시 성공!!^^ 아싸!!

 

 

 

 

 

 

일을 마치고~ 오랜만에 낚시를 다녀왔어요~

 

둘째를 임신한 와이프에게 허락을 받고~

 

시화방조제로 고고싱!!

 

이날은 최근 낚시에 재미들린 10년지기 친구와 다녀왔어요^^

 

 

 

 

이날은 맥낚시와 원투 루어를 모두 할 생각이였으나

 

원투에서 입질이 자주와서

 

맥낚시로 붕장어 한수하고 바로 원투대 앞에서 대기했네요^^

 

 

 

 

 

 

 

 

늦은 저녁 시화방조제 입니다~

 

6월 10일 금요일 23시 도착!!

 

오는길에 지렁이를 작은거 하나서서 원투대 세팅해서 던져놓고~

 

물아래까지 내려가서 맥낚시를 했더니

 

투둑!! 손에 느낌이 그리고 팽~

 

챔질!!

 

붕장어~^^

 

손맛을 보고 방생~^^

 

 

 

 

 

 

 

 

그리고 원투대에서 입질이 온다며

 

친구가 잡아 올린 붕장어~

 

아따 크다~~ㅋㅋㅋ

 

 

 

 

 

 

 

 

그리고 또 잠시뒤 입질!!

 

애럭잉~ ㅋㅋㅋ

 

 

 

 

 

그리고 또 붕장어~

 

ㅎㅎㅎ

 

오랜만에 시화방조제에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입질을 느꼇습니다^^

 

가장큰 한놈은 옆에 분들에게 드리고

 

지렁이 조금더 얻어서 놀다가

 

새벽 3시에 철수 했습니다^^

 

 

 

 

 

모기도 없고 바람도 시원하고 참 좋았어요~

 

그런데 쓰레기가 너무 많더라구요...

 

남이 버린 쓰레기까지는 안가져 가더라도~

 

내가 가져온 쓰레기는 꼭 챙겨 가는 선진 낚시문화를 만들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