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취미

레이븐 휴먼 방어구 추천!! 저는 요걸 쓰고 있어요 ㅎㅎㅎ




레이븐 휴먼 방어구 추천!! 저는 요걸 쓰고 있어요 ㅎㅎㅎ





레이븐을 시작한지!!  얼마나 됐지...


잘 기억은 안나요.. ㅎㅎㅎ


그냥 tv 에서 차줌마님이 광고하는거보고 


한번 해볼까 싶어서 다운 받았는데..


그게 실수였죠.. 푹 빠지고 말았어요..ㅠㅠ


여튼 그래서 한 이주..? 정도 하고 있는데요~


갈수록 재미나네요 ㅋㅋㅋ


예전에 디아블로를 열심히 했었는데 딱 그느낌이에요^^




자~ 오늘은 무기에 이어서 방어구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무기 추천글은 여기에서 보세요^^ ▶ canon-eos550d.tistory.com/168





오늘은 방어구!!


방어구를 꼭 맞추어야 하는 이유!!


세트로 맞출 경우 추가적으로 얻는게 있어요!!^^


저도 저랩이지만 이전에는 그냥 자동설정해서 


가장 좋은거 골라주는데로 착용했는데요~


이게 참.. 옷을 주어다 입힌것처럼 안맞더라구요.. 이쁘지가 않아요 ㅋㅋㅋ


그랫 세트로 맞추려고 하다보니 세트의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2~4셋을 맞추면 방어력을 올려주거나 체력 피해량 감소 흡혈 등등 기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무조건 2셋 이상은 맞추자!! 했죠 ㅎㅎ





저는 팔라딘 세트로 가렵니다!!


왜냐!! 일단 이뻐요 ㅎㅎㅎ 이쁘구요~


두번째!!  피가 6000이나 올라가요^^


일단 고를수 있는게 피통올리거나 방어력 올리거나 피해량 감소 흡혈인데..


흡혈은 망토나 장신구에서 할수 있으니 방어구는 체력 아니면 방어력으로 가자!!


생각하고 있구요~ 둘중에 좀더 끌리는걸로 맞추면 될듯 합니다 ㅎㅎ






자!! 제가 가지고 있는 방어구들이에요~


노란색 신화로 다 바꾸고 싶지만 아직은 멀고도 험한 길.. ㅋㅋㅋ


자 보시면 대략 눈치 채셨을꺼에요~


팔라딘 신발과 팔라딘 장갑을 전설로 만드려고 무난한 노력 중이죠..


단..방어구 헤븐스톤이 아직52개가 필요해요... ㅠㅠ








지금은 팔라딘 투구와 팔라딘 갑옷을 착용하고 있어요~


이것으로 체력 640을 추가 시켰구요~





장갑과 신발은 아직 팔라딘 세트가 없어서 


전설 나이트장갑 전설 나이트 신발을 착용하고 있어요~


이걸로 방어력이 600 늘어나 있죠^^


나중에는 팔라딘으로 다 바꿀꺼에요~


그래야 남에옷 주워입힌거 같지 않고 이뻐

요 ㅋㅋㅋㅋ





레이븐 하고 있으시다면 이거 필수인거 아시죠?


헤븐스통과 다이아 무기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이거 꼭 하시구요~






요일탐험을 꼭 클리어 하시면서 헤븐스톤도 많이 모아두셔야 합니다~


52개를 모아야하고..  1주일에 30개 얻을 수 있으니.. 


다음주 다하고.. 그다음주도 다해야 얻을수 있네 이런 ㅋㅋㅋㅋ


팔라딘 전설세트는 2주뒤에나 볼수 있는걸로!! ㅋㅋㅋ






즐거운 레이븐 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